카카오톡 예약하기, ‘2023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참여

김현아 기자I 2023.10.23 12:10:32

전국 17개 광역 지역 내 숙박 예약 시 이용 가능 쿠폰 선착순 지급
카카오톡 예약하기서 오늘부터 26일까지 사전인증 이벤트
참여 시 레저/티켓 3천원 할인 쿠폰 제공

[이데일리 김현아 기자]


카카오(035720)(대표 홍은택)가 ‘카카오톡 예약하기’ 서비스를 통해 ‘2023~2024 한국방문의 해와 함께하는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전국편’에 참여하며 지역 경제 회복 및 국내 여행 활성화를 위한 프로젝트에 참여한다.

해당 행사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 주관으로 진행되는 민관 협력 프로젝트로, 카카오의 참여를 통해 국내 여행 및 관광 산업의 활기를 더욱 끌어올리려 한다.

카카오톡 예약하기 서비스는 카카오톡 채널을 기반으로 다양한 예약 상품을 간편하게 예약할 수 있다.

예약 후 결제 및 예약 정보 확인, 친구 공유 등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번 숙박세일 페스타에 참여하는 이용자들에게는 5만원 초과 숙박 상품 구매 시 3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이 쿠폰은 카카오톡 예약하기에서 발급받을 수 있다.

또한, 카카오톡 예약하기는 숙박세일 페스타에 앞서 10월 26일까지 사전인증 이벤트를 진행해 국내 여행을 독려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에 참여하는 이용자들에게는 3만원 이상의 레저/티켓 상품 구매 시 3천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미리쓰는 쿠폰 Pick’ 숙박 상품 구매 시 3만원 할인이 가능한 쿠폰도 제공된다.

카카오 서성욱 SME사업팀장은 “국내 다양한 여행지 방문을 권장하고, 지역 경제 활성화를 촉진시킬 수 있는 의미 있는 프로젝트에 동참하게 됐다”며 “카카오톡 예약하기를 통해 다양한 혜택과 손쉬운 예약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카카오는 더 많은 비즈니스 파트너들이 카카오톡 예약하기를 활용할 수 있도록 파트너 신청을 받고 있으며, 승인된 파트너들은 서비스를 활용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