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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스코는 이번 제품 개발에 있어 제형부터 컬러, 구성, 패키지 디자인까지 전 과정에 참여하며 제품 PM으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출시에 앞서서는 본인의 SNS를 통해 제품 개발 스토리와 특징을 소개함은 물론, 지난 달 30일에는 구독자 대상 사전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해 제품을 경험해본 고객들의 후기와 함께 제품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18일 선론칭 프로모션으로 진행한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는 민스코와 쇼호스트 리코의 진행으로 방송 1시간 동안 약 3000개 판매량을 기록, 6000만 원 이상의 매출을 달성함은 물론, 조회 수 8.2만 회를 기록하며 당일 쇼핑 라이브 방송 뷰티 카테고리에서 구매순, 시청순 모두 1위를 달성했다.
민스코는 이번 협업에 대해 “다양한 브로우 제품을 사용해보며 느꼈던 아쉬움과 구독자분들의 고충을 해소시킬 수 있는 제품을 만들고자 1년 6개월이라는 긴 시간동안 제품 개발 전 과정에 동참하며 완성도 높은 제품을 탄생시키고자 심혈을 기울였다”며 “이러한 진심과 노력이 제품에 고스란히 담긴 만큼 후회 없이 만족하실 수 있는 제품이 될 것이다”고 전했다.
오는 25일 정식 론칭하는 ‘더 브로우’ 2종은 에스쁘아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몰, 올리브영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