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장 참여를 유도한 SNS 인증 이벤트도 높은 반응을 얻었다. 바베큐존 이용 고객이 도드람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훈제 2종 페이지에서 ‘찜하기’를 완료한 뒤, 제품 사진을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도드람 후랑크 소시지와 고기찍먹 양념세트가 선착순으로 증정됐다. 행사 직후 준비된 경품이 모두 소진될 정도로 참여 열기가 뜨거웠다.
또한 이닝 간에는 전광판을 활용한 현장 참여 이벤트도 진행됐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팬에게는 도드람한돈 으뜸구이세트가 경품으로 제공되며, 관중의 응원 열기와 어우러져 현장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렸다.
도드람 관계자는 “현장을 찾은 야구팬들과 직접 소통하며 신제품을 자연스럽게 소개할 수 있었던 뜻깊은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스포츠 마케팅을 비롯한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비자 접점을 넓히고, 도드람만의 브랜드 경험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