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레드닷 어워드에서 브랜드 디자인 상을 수상한 ‘패러미트’는 숙성육 전문 브랜드로써 단백질 맛을 극대화하여 숙성육을 한 차원 더 맛있게 즐기는 것을 목표로 하며, 단순히 고기를 제공하는 것에서 한 발 나아가 시대에 발맞춰 트렌디한 육류 문화를 선도하고 있는 브랜드다.
특히 패러미트의 드라이에이징 숙성육은 저등급 소고기를 활용하여 1등급 이상의 부드러운 고기를 보다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패러미트는 한우 1++ 제품들뿐만 아니라, 2~3등급의 한우 또한 충분한 가치와 맛이 있다는 것을 대중들에게 알리기 위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패러미트 관계자는 “우리 브랜드는 현재 드라이에이징에서 일반육으로 사업 확장을 준비 중이며, 건강한 육류 문화를 트렌디하게 이끌어가는 대표적인 기업으로써 스테이크 하우스도 준비 중이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