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푸마는 이번 시즌 중국, 일본, 동남아 등 아시아 전역은 물론 유럽 및 미주 시장에서도 폭넓은 팬 층을 확보하고 있는 한류스타 동방신기를 필두로 본격적인 스타마케팅을 전개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시즌 라푸마는 동방신기와 함께 트렌드를 반영한 다채로운 색감과 활동성이 높은 아이템을 선보인다. 또 봄에 가볍게 입을 수 있는 윈드브레이커를 비롯, 특수 기술의 기능성 등산화 등을 출시한다.
라푸마 관계자는 “이번 모델 발탁을 기점으로 무대는 물론 연기, 예능을 종횡무진하는 동방신기의 다이나믹한 모습과 아웃도어 브랜드로서 라푸마가 가진 활동적인 이미지가 만나 시너지 효과를 일으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라푸마는 오는 22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전국 라푸마 매장에서 봄·여름 라푸마 등산화 및 배낭 신제품 구매 시 20%의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 관련기사 ◀
☞LF네트웍스, '브이플러스'로 아웃렛사업 시동 건다
☞LG패션, 1분기도 부진..하반기 턴어라운드 기대-현대
☞英 버버리 명품 약발 다했나..'툭하면 소송..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