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LF, 협력업체와 '2018 동반성장 간담회' 개최

이성웅 기자I 2018.12.18 11:24:52

70억원 규모 자금지원안 발표

지난 17일 서울 양재동 더케이호텔에서 오규식 LF 대표이사(맨 오른쪽)가 우수 협력업체 대표들에게 감사패를 전달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LF)
[이데일리 이성웅 기자] LF(093050)는 지난 17일 서울 양재동 더케이호텔에서 53개 협력업체 대표들을 초청해 ‘2018년 동반성장 간담회’를 열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다양한 동반성장 프로그램의 운영 결과 및 협력업체 우수사례를 공유하고 LF가 마련한 2019년 상생협력 프로그램을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올해 진행한 ‘스마트 팩토리 구축 프로젝트’는 우수 협력업체와 공동으로 진행해 약 40%에 달하는 협력업체의 재단 생산성 증대 효과가 예상된다.

LF는 동반성장의 체계적인 추진을 위해 전담부서를 설치해 운영 중이다. 이날 간담회에 총 70억원 규모의 동반성장 재원을 바탕으로 직접 자금지원(자금 무이자 대여), 상생대출, 설비지원 등의 프로그램으로 협력업체들을 지원하는 방안을 발표했다. 아울러 경영 컨설팅 제공, 교육훈련 지원, 불공정 거래행위 신고센터 운영 등 비금융 부문 지원과 협력도 약속했다.

아울러 소통과 파트너십 및 건강정보 분야 전문 강사가 어려운 대내외 경영 환경을 극복하기 위한 강의도 진행했다.

LF 임직원들은 지난 4년간 다양한 동반성장 프로그램을 운영해오며 협력업체들과 함께 일궈낸 인상 깊었던 순간들을 직접 취합하고 편집한 헌정 영상을 53개 우수 협력업체 대표들 앞에서 상영하는 시간도 가졌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