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SGC이테크건설, 상반기 신입사원 실무배치..하반기도 공채 예정

전재욱 기자I 2023.07.19 16:04:09

상반기 신입사원 34명 입사식..작년 44명 선발에 이은 공채

[이데일리 전재욱 기자] 종합건설사 SGC이테크건설은 올해 상반기 공개 채용한 신입사원 34명을 현업에 배치했다고 19일 밝혔다.

입사식에 착석한 SGC이테크건설 2023년 상반기 신입사원 일동.(사진=SGC이테크건설)
SGC이테크건설은 매년 적극적으로 신입·경력 사원 채용하고 인재 확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번 상반기 신입 공채는 지난해 상·하반기 두 번에 걸쳐 이뤄진 신입사원(44명) 채용에 이은 것이다. 회사는 올해 하반기에도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할 예정이다.

안찬규 SGC이테크건설 대표이사는 “뛰어난 젊은 인재들이 조직원이 된 것을 환영하고 역량을 발휘하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할 것”이라며 “신입 사원의 유연한 사고와 참신한 시각은 조직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이번 신입사원 지형근씨는 “입사를 꿈꿔온 SGC이테크건설에서 첫 직장 생활을 시작해 더 성장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동료에게 배우고 조직에 적응해 회사가 한 단계 더 도약하는 데 보탬이 되는 인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SGC이테크건설은 다양한 사내 복지 혜택을 제공해 직원 만족도와 사기를 높이고 있다. 임직원의 실속 있는 휴가를 돕기 위해 국내 휴양 시설 숙박 이용을 지원하고 있다. △자녀 학자금 제공 △가족 건강검진 지원 △매주 수요일 ‘가족사랑의 날’ 실시 등 다양한 가족 친화 제도도 운영한다. 유연 근무제를 시행하고 사내 피트니스센터도 운영한다.

SGC이테크건설을 비롯한 SGC에너지, SGC솔루션 등 SGC그룹은 2021년 12월 여성가족부로부터 ‘가족친화기업’ 인증을 받았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