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신제품 쓰리스핀 플러스는 기존 쓰리스핀 페이스리프트(부분변경) 모델로 외관 디자인 및 디테일과 편의 사양 등이 강화됐다. 반투명 물탱크를 적용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이고 주행 속도 개선을 통해 동일 시간 대비 청소 가능 영역을 늘렸다. 또한 세 개의 걸레가 제품 무게 2kg으로 눌러 닦는 물걸레 전용 로봇청소기로 저소음 설계를 적용해 늦은 시간 청소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청소 동안 걸레가 마르지 않고 균일하게 물을 공급하는 워터펌프가 탑재돼 있으며, 장애물·낙하 감지센서가 벽이나 가구 부딪힘을 최소화하고 제품 추락을 방지하는 기능을 탑재했다.
에브리봇 관계자는 “소비자 각자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강화했다”며 “로봇물걸레청소기 제품으로 가사노동의 부담을 덜어 깨끗한 집안 환경과 편리한 일상을 보내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에브리봇은 네이버 신상 위크를 통해 24일부터 일주일간 쓰리스핀 플러스를 단독 선출시 하고 27일 오후 8시에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할인 혜택과 사은품을 제공한다. 신제품 공식 출시는 오는 5월 1일부터 에브리봇 공식 쇼핑몰 및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쓰리스핀 플러스의 소비자 가격은 40만8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