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경기도, 지역경제 발전 이끈 여성기업인 찾는다

정재훈 기자I 2019.07.18 10:55:46

''2019년 경기도 우수여성기업 선정계획'' 공고

지난해 열린 우수여성기업 시상식에 참석한 김희겸 부지사.(사진=경기도)
[의정부=이데일리 정재훈 기자] 경기도가 지역경제 발전을 위해 헌신한 여성 중소기업을 발굴·시상한다.

경기도는 경기도에 공장이나 본사를 두고 있는 여성 중소기업(여성이 실질적으로 경영하고 있는 기업) 중 공고일 기준으로 3년 이상 업력을 유지한 기업을 대상으로 한 ‘2019년 경기도 우수여성기업 선정계획’을 공고하고 해당 기업을 찾는다고 18일 밝혔다.

도의 ‘우수여성기업 선정’은 탁월한 성과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노력한 여성 중소기업을 발굴·시상함으로써 여성기업인들의 사기진작과 자긍심을 고취하고자 추진하고 있다.

도는 올해 △경영혁신 △기술혁신 △수출혁신 △공정혁신 △우수창업가 등 5개 분야로 나눠 시상하고 서류평가 및 현장조사, 심사위원회 심의 등을 거쳐 분야별 1곳씩 총 5곳의 업체를 선정할 방침이다.

우수여성기업으로 선정되면 상장 및 상패 수여, 도 여성기업 지원사업 서류평가 면제 기회 부여 등은 물론 기업 1곳당 최대 600만 원 내에서 홍보기반구축, 국내·외 전시박람회 참가, 디자인 상품화, 제품 생산 등을 지원받을 수 있다.

참여를 희망하는 여성기업은 8월 2일 오후 6시까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1층 SOS지원팀으로 우편 또는 방문 접수하면 된다. 서식 등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 홈페이지의 고시/공고란 또는 이지비즈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