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삼표그룹·동양시멘트 VIP 고객초청행사 개최

박철근 기자I 2016.01.21 11:45:46

우수고객 위한 프리미엄 제품 및 서비스 소개

[이데일리 박철근 기자] 삼표그룹은 지난 20일 서울 밀레니엄 힐튼호텔에서 레미콘 고객사들의 이해를 높이기 위해 VIP 고객 초청행사를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9월 인수한 동양시멘트(038500)에 대한 레미콘 고객사들의 관심과 이해를 높이기 위해 마련했다. 최병길 동양시멘트 대표이사 사장, 정대현 부사장을 비롯해 이성연 삼표기초소재 대표이사 등 삼표그룹과 동양시멘트 주요 임직원이 참석했다.

최 대표는 “지난해 삼표그룹은 동양시멘트를 새로운 가족으로 맞이하면서 시멘트 사업 진출과 골재, 시멘트, 레미콘에 이르는 수직계열화를 이뤘다”며 “이로 인해 명실상부한 국내 최고의 건설기초소재 기업으로 성장할 발판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이어 “삼표그룹과 동양시멘트는 그 동안 축적된 탄탄한 핵심역량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최상의 가치를 제공하겠다”며 “앞으로도 변함없는 사랑과 격려를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삼표그룹은 우수고객에게 골재 및 분체의 성수기 물량 최우선 공급, 레미콘 수요 및 시장정보 제공을 비롯해 프리미엄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삼표그룹과 동양시멘트는 20일 서울 밀레니엄힐튼호텔에서 VIP고객 초청행사를 열고 우수고객에게 프리미엄 제품ㆍ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발표했다. 사진= 삼표그룹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