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차코리아는 새로운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TV 광고를 시작으로 극장·온라인 및 전국 전시장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한 전방위적 커뮤니케이션을 실시할 방침이다.
이만식 볼보차코리아 세일즈 마케팅 총괄 전무이사는 “S90을 통해 볼보가 추구하는 럭셔리는 물질적인 것이 아닌 내면의 경험을 통해 만들어 지는 것이라는 메세지를 전달하고자 했다”며 “새로운 가치를 조명하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볼보자동차의 프리미엄이 더 많은 고객들에게 전달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S90은 국내 수입차 시장에서 경쟁이 가장 치열한 세단 시장을 공략하는 플래그십 모델이다. 최상위 모델 답게 5m가 넘는 동급 최고 전장을 통해 모든 탑승자에게 여유로운 공간을 제공하며, 인간 중심 철학이 반영된 첨단 안전 및 혁신 기술을 갖췄다. 티맵모빌리티와 공동으로 개발한 TMAP 인포테인먼트서비스를 기본 탑재했으며, 전기모드 주행거리를 약 80%까지 강화해 순수 전기모드로만 최대 59km까지 주행이 가능한 ‘S90 리차지 플러그인 하이브리드(PHEV)’를 새롭게 선보이며 라인업을 강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