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내가 갈게 하와이" 언제가도 좋은 여행지

강경록 기자I 2016.11.08 10:55:53

하나투어 11월 추천여행지

하와이 오아후섬 와이키키해변(사진=하나투어)
[이데일리 강경록 기자] 하나투어가 11월 이달의 추천여행지로 하와이를 선정하고, 다양한 여행정보를 제공한다.

하와이는 연중 온난한 기후 속에 깨끗하고 아름다운 자연, 최고급 리조트 시설과 다양한 액티비티 등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넘치는 곳이다. 특히 지난 12월 진에어의 신규취항으로 항공편이 다양해져 하와이를 여행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하나투어 내부 통계에 따르면 겨울 성수기인 2015년 12월부터 2016년 2월까지 하와이 방문객은 약 7500여명으로 전년동기 대비 35%의 높은 성장률을 보였다. 또 같은 기간 에어텔과 현지투어 예약은 전년대비 각각 104%, 70% 증가하는 등 자유여행이 보편화 되고 있다.

이에 하나투어는 ‘11월 이달의 추천여행지 하와이’ 기획전을 열고, 양질의 여행정보와 함께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고 있다. 기획전 사이트에서는 하와이의 대표여행지에 대한 정보와 함께 가족여행, 허니문, 자유여행 등 다양한 추천일정을 소개한다. 또 아동동반, 커플, 친구, 부모님 등 여행구성원에 따라 알맞은 리조트 추천해주며 상세한 설명을 제공해 입맛에 맞는 숙소찾기를 도와준다.

대표 에어텔 상품 ‘하와이 자유여행 6일’은 와이키키비치에서 5분거리에 있는 ‘와이키키리조트’에서 숙박하며 공항-호텔간 왕복 셔틀 서비스 및 하와이를 누빌 수 있는 와이키키 트롤리 ‘레드라인’ 1일 패스, 하와이 여행정보가 가득한 투어팁스 맵북 등을 제공하여 편안한 자유여행을 즐길 수 있다. 가격은 89만원부터.

한편, 이달 27일까지 열리는 하나투어 온라인여행박람회 사이트에서도 하와이 여행을 준비할 수 있다. 진에어 하와이 왕복항공권을 49만 9000원부터 찾을 수 있으며 박람회 기간 매주 금요일 오전 11시에는 선착순 한정으로 43만 9000원에 판매한다.

▶ 관련기사 ◀
☞ "국민, 가을여행주간에 여행 더 갔다"
☞ [여행] 가을路 물들다…대전·세종 3색 가을길
☞ [여행팁] '바스락' 낙엽길 걸으며 가을 느낄 때
☞ [창조관광] 여행은 곧 머무름…'숙소작품집'의 세상소통
☞ [여행] 미슐랭도 반한 미식도시 '홍콩'…별별 맛 탐험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