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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에스피는 2004년 설립 이래 유기농 펫푸드 분야에서 국내 시장을 선도하고 있으며, ODM 시장에서 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다. 또 자사 프리미엄 유기농 브랜드 ‘인디고(INDIGO)’를 앞세워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품질과 신뢰를 제공하고, HACCP, USDA NOP(미국 유기농 인증), SQF Level 3 등 국제적 수준의 품질 및 안전관리 인증을 기반으로 동남아시아, 중동, 미국, 유럽 등 글로벌 시장으로 사업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오에스피 관계자는 “최근 동남아 최대 식품 기업 CP그룹의 자회사 ‘APV’와 유통 계약 체결을 진행 중인데, 이는 오에스피의 기술력과 브랜드 가치가 글로벌 시장에서 인정받은 결과”라며 “이번 계약 체결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인디고(INDIGO)’ 브랜드를 ‘K-펫푸드’의 표준으로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