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씨엔씨, 2023 블랙프라이데이 전개...최대 85% 할인

이지은 기자I 2023.11.08 11:15:02

고물가 속 소비자 부담 고려
블랙프라이데이 등 특가 마련

(사진=에이블씨엔씨)
[이데일리 이지은 기자] 글로벌 뷰티 기업 에이블씨엔씨(078520)가 11월 쇼핑 시즌을 맞아 연중 최대 규모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이블씨엔씨는 11월 8일부터 18일까지 11일간 미샤, 어퓨, 초공진, 스틸라, 셀라피, 라포티셀의 베스트셀러 및 인기 품목을 최대 85% 할인하는 ‘2023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또한 단 하루만 파격적인 가격으로 매일 다른 인기 제품을 선보이는 원데이 특가, 블랙프라이데이 행사 기간 최대 85%까지 할인하는 11일 특가, 전국 미샤 매장에서만 진행하는 매장 특가 등 다양한 혜택이 마련돼 있다. 고물가 속 소비자 부담을 고려해 1만원 이하의 특가 제품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브랜드별 단품 할인 및 묶음 할인도 다양하다. 먼저 미샤는 베스트셀러인 5대 앰플 글로벌 에디션을 최대 1+1 혜택으로 선보인다. 디렉터파이와 공동 개발한 인기 상품 글로우 레이어링 핏 쿠션은 어디에서도 만나볼 수 없었던 스폐셜 일일 특가로 준비했다. 어퓨는 ‘NEW 마데카소사이드 테트라좀 시카’ 라인을 40% 할인하며 워터락 쿠션, 헤어식초, 과즙팡 틴트 및 워터 블러셔, 본투비 라인 등 인기 제품을 1+1으로 준비했다.

프리미엄 브랜드 초공진은 한방 성분이 함유된 영양 크림, 아이크림을 60% 할인한다. 초공진 기획세트 포함 7만원 이상 구매 시 수납력이 우수한 초공진만의 3단 멀티 파우치를 증정한다. 더마 브랜드 셀라피는 저자극 진정 보습 에이리페어 라인 및 온가족 바디케 아토라인을 1+1으로 제공하며 ‘아토x몰랑이 콜라보 기획세트 2종’을 61% 할인 판매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미샤·초공진 매장과 에이블씨엔씨 공식몰 에이블샵에서 동시 진행된다. 행사 기간 중 매장에서 7만원 이상 구매 시 미샤 ‘무드업 브러쉬 키트’를, 에이블샵에서 7만원 이상 구매 시 스틸라 ‘올데이 워터프루프 리퀴드 아이라이너’ 또는 라포티셀 ‘에어리핏 선스틱’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에이블샵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예서 에이블씨엔씨 마케팅본부 본부장은 “고물가에도 고객분들께 더 큰 쇼핑의 즐거움을 제공하겠다는 목표로 최대 규모의 혜택과 특가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원데이 특가 등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를 놓치지 않고 참여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