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권오석 기자] 에스티유니타스의 영어회화 브랜드 커넥츠 소리드림은 인기 뷰티크리에이터 ‘뷰신’의 소리드림 학습과정을 담은 영상이 공개 2주 만에 조회수 100만을 돌파했다고 24일 밝혔다.
소리드림은 짧은 기간 동안 영어 실력이 향상되는 모습을 이용자들에게 직접 보여주기 위해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구독자 20만명을 보유한 ‘뷰신’과 함께 9개월 동안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이번 영상은 9개월만에 변화된 뷰신의 영어실력을 비포·애프터 형태로 제작한 것으로, 지난달 31일 페이스북과 유튜브를 통해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는 뷰신의 실력 향상을 도운 소리드림만의 공부법이 담겼다. 암기나 한글 해석이 아닌 영상 및 이미지 위주로 공부하는 ‘시냅스’는 물론 상황에 맞는 패턴으로 익히는 리듬패턴 학습법과 30분 집중연습, 연습한 부분을 녹음을 통해 들어보는 녹음파일 만들기 등을 소개했다.
이와 함께 소리드림은 100만뷰 돌파를 기념해 공유하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영상 URL을 복사해 자신의 SNS에 업로드 후, 공유한 페이지 URL을 소리드림 사이트 이벤트 창에 입력하면 된다. 참여자 전원에게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영화 예매권을 증정한다.
한편 커넥츠 소리드림은 미드(미국드라마)를 비롯한 예능, 팝송과 같은 미국 현지 콘텐츠를 활용해 미국인들이 실생활에서 사용하는 표현들을 배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