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온라인쇼핑협회, 중국전자상회, 일본통신판매협회가 공동으로 개최한 2014 아시아 통신판매 비전은 지난 9일부터 11일까지 중국 대련 완다 힐튼호텔에서 개최됐다.이 행사에는 한·중·일 온라인쇼핑 관계자 700여명이 참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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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밖에도 옥션은 지난해 업계 최초로 모바일 개인화 페이지를 선보인 데 이어 최근에는 중고 장터 모바일앱을 개편했다. G마켓은 올해 초 모바일 최적화를 위해 슈퍼딜, 하프딜 등 큐레이션 코너를 강화했고, 최근에는 주요 페이지를 한 번에 볼 수 있는 내비게이션 기능을 선보였다.
이러한 노력에 힘입어 G마켓, 옥션의 모바일쇼핑 거래액은 연간 무려 300% 급증했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서민석 이베이코리아 커뮤니케이션실 상무는 “G마켓, 옥션 모두 모바일 쇼핑 비중이 작년말 기준으로 20%를 넘어섰고 계속 성장하고 있어 국내 최대의 모바일 쇼핑 플랫폼으로 떠올랐다”며 “모바일에 최적화된 소비자 경험에 대한 내부 연구개발을 통해 모바일 쇼핑 최강자의 위치를 수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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