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함정선 기자] 10대용 기초 화장품 브랜드 '나다'가 헬스&뷰티 전문 스토어인 왓슨스에 입점했다고 27일 밝혔다.
나다는 호르몬 변화와 피지 분비로 다양한 피부 트러블을 경험하는 1020세대를 위한 기초화장품이다. 실제 소비자인 학생들이 제품 개발부터 디자인, 마케팅·홍보에 직접 참여한 브랜드 스토리와 재미있는 제품명, 패키지 등을 앞세워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에 입점한 나다 제품은 트러블 피부를 위한 ‘뾰루퉁X’, 민감한 피부를 위한 ‘까칠이X’ 라인이다. 뾰루퉁X토너는 각질케어, 피부결 정돈, 보습효과 기능을 가진 스마트 멀티케어 토너이며 까칠이X토너는 보습 유지를 도와주는 자연유래성분의 블루빛 오일층과 수분층이 분리된 두겹 보습 쉐이킹 토너다.
한편 나다는 피부 균형을 지켜주는 프리바이오틱스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의 근본적인 힘을 길러줄 수 있으며, 토너 제품은 2017년 최저 시급에 맞춘 합리적인 가격으로 학생들 사이에 화제가 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