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닉스, 사이퍼즈 게임단 제닉스스톰X 공식 후원

게임메카 기자I 2013.12.16 16:11:36
△ ‘사이퍼즈’ 게임단 제닉스스톰 X 선수 일동 (사진 제공: 제닉스)
컴퓨터 주변기기 제고유통사인 제닉스가 오늘(16일) 넥슨에서 서비스중인 액션 AOS 게임 ‘사이퍼즈’ 게임단인 제닉스스톰X팀을 공식 후원한다고 밝혔다.

‘사이퍼즈’는 현재 같은 자사 게임인 ‘던전앤파이터’와 함께 액션토너먼트라는 공식 대회를 가지고 있으며, 현재 제 3회 대회 예선까지 마친 상태이다. 본선대회는 조만간 일정이 나올 예정이다. 제닉스스톰X 지난 제2회 액션토너먼트 대회에서 우승한 5857팀이 전신인 팀이며 몇몇 선수들이 교체 되긴 하였지만 주력선수는 유지하고 팀을 더욱 보강하였기 때문에 이번 제 3회 대회에서도 강력한 우승후보로 꼽히는 팀이다.

의상협찬 모즈룩 제닉스는 현재 ‘리그 오브 레전드’에 제닉스스톰, 제닉스블라스트, ‘던전앤파이터’에 제닉스소로, 제닉스스톰X, ‘도타 2’에 EOT 등에 스폰중이며 이번에 ‘사이퍼즈’도 추가됐다.

한편, 사이퍼즈의 제닉스스톰X팀은 최종예선을 통과하여 본선 진출을 확정 지었다. 또한, 같은 대회인 액션토너먼트 종목 중 ‘던전앤파이터’에 제닉스테소로와 제닉스 스톰X팀역시 대장전 본선 진출에 성공하였고 개인전엔 정상천, 김태환 선수가 진출하였다.

‘리그오브레전드’ 팀인 제닉스스톰은 챔피언스 8강 진출을 확정 지어 1위 결정전을 준비하고 있으며 형제팀인 제닉스블라스트는 NLB 12강을 진행중이다. 그리고 ‘도타 2’의 EOT팀은 넥슨 스폰서리그에서 4강에 진출하여 좋은 경기를 보여주고 있다.

제닉스 관계자는 “현재 자사가 후원하는 대부분의 게임단이 좋은 경기를 보여주고 있어 매우 뿌듯하고 앞으로도 좋은 성적을 기대합니다”라고 밝혔다.

본 기사는 게임전문매체 게임메카(www.gamemeca.com)에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