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쉐보레 RV 패밀리 오토캠핑에는 응모자 약 5000명 중 선정된 200가족 800여 명이 참가했다. 석고 방향제 만들기와 쉐보레 행복 스튜디오, 모래 조각품 콘테스트, 갯벌 체험, 쉐보레 콘서트 등 이색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한국GM은 참가자들에게 쉐보레 RV 차량과 신형 말리부를 시승할 기회도 제공했다.
이일섭 한국GM 마케팅본부 전무는 “올해로 10회째를 맞이한 쉐보레 오토캠핑은 고객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 속에 국내 오토캠핑 문화를 선도하는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쉐보레 제품과 함께 즐길 수 있고, 고객과 교감할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