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QL 스튜디오는 동시대의 트렌디한 아이콘과 협업해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 전반의 익스클루시브 상품을 선뵈고 있다. 이번 잉화와의 콜래보레이션 역시 감각적인 스타일링으로 MZ세대의 패션 아이콘으로 자리 잡고 있는 잉화를 뮤즈로 현 세대에 공감대를 일으킬 상품을 구현하고자 기획됐다. 또한, 잉화는 평소 본인의 SNS 채널을 통해 EQL 상품을 지속적으로 추천하며 애정을 드러낸 바, 소개된 제품들이 베스트셀러 아이템으로 꼽히며 협업의 물꼬를 트는 기회를 만들었다.
새롭게 출시된 썸머 컬렉션은 티셔츠, 니트, 팬츠, 스커트, 가방 등 총 15종이다. 잉화는 상품 기획부터 디자인, 구성까지 제품 개발 전단계에 참여하며 본인의 이름을 건 컬렉션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주력상품인 티셔츠에는 직접 디자인한 패턴을 프린팅하여 잉화만의 감각적 무드가 묻어난 시그니쳐 아이템을 완성시켰다. 또, 가방에는 잉화가 베스트 컬러로 선택한 블루와 그린을 포인트 컬러로 적용하고 자신의 손 글씨가 담긴 네임택을 더해 익스클루시브 상품의 가치를 높였다.
론칭 기념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선론칭 온라인 프로모션으로 3일부터 19까지 잉화 채널 구독자 대상 20%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2일부터 12일까지는 성수 플라츠에서 오프라인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 팝업 매장에서는 잉화가 디자인한 프린트 패턴을 AR필터로 구현해 제작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 등이 준비되어 있다.
잉화는 “평소 관심있게 지켜본 EQL 브랜드와 직접 디자인까지 참여해 스페셜 컬렉션을 출시하게 되어 더 의미가 깊다”며, “6개월 넘게 제품 소재부터 디자인, 컬러, 사이즈까지 세심하게 심혈을 기울여 개발에 집중한 만큼 구독자분들은 물론 소비자분들께 올 여름 트렌디한 패션 아이템으로 후회 없는 선물이 되리라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