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리만코리아, 코스맥스와 화장품 분야 공동 성장 위한 MOU 체결

이윤정 기자I 2021.06.23 13:17:17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리만코리아는 화장품 연구·개발·생산 기업인 코스맥스와 화장품 분야 공동 성장을 위해 전략적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사진제공=리만코리아)
이번 협약에서 양사는 △인셀덤 브랜드 확장을 위한 제형 기술 개발 △마이크로마이옴 기술 적용 △국산 천연물 소재 탐색 △유효성분 딜리버리 기술 고도화를 위해 협력 등을 합의했으며 화장품 분야의 공동 성장을 위해 처방, 혁신 소재의 공동연구, 글로벌 혁신 제품의 공동 개발을 목표로 한다.

리만코리아 김경중 대표이사는 “글로벌 대표 연구·개발·생산 선도 기업인 코스맥스와의 협업을 통해 리만코리아의 자사 제품들의 품질 강화를 통한 경쟁력 강화는 물론 뷰티 트렌드를 반영한 기획 상품 론칭, 화장품 연구개발(R&D) 투자 등을 기반으로 자체 브랜드 개발, 그리고 공동 마케팅 진행 등에 합의했다”고 전했다.

이어 “이를 계기로 리만코리아만의 독자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신규 제품에 대한 연구·개발과 더불어 글로벌 판매 확대의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또한 심상배 코스맥스 대표이사는 “3년 동안 큰 성장세를 보인 리만코리아의 비전을 서로 공유하고,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 K뷰티의 확산을 위해 양사가 윈-윈하는 결과를 낳을 수 있길 바란다”며 “높은 기술력과 지속적인 R&D 투자로 리만코리아의 혁신 상품 공급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밝혔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