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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영상과 영상에 삽입된 주제곡인 ‘You believed in me’까지 100% AI를 기반으로 구현된 이번 영상은 이날 기준 162만회 조회수를 기록했다. 특히 지난달 26일 업로드 이후, 추석 연휴 기간인 9일까지 130만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했다. 광고 속 AI 뮤직 비디오는 아버지와 딸의 일생을 팝발라드 선율에 담아 유언대용신탁에 대한 내용을 딱딱하지 않게 반영했다고 한다.
삼성증권은 이번 영상 외에도 ‘칭기즈 칸’, 삼국지의 ‘도원결의’, 이집트의 ‘파라오’ 등 역사적 사실에서 찾을 수 있는 유언대용신탁의 필요성에 대해 풀어낸 3편의 영상도 업로드하면서 최근 유언대용신탁 브랜드로 출시한 ‘삼성증권 헤리티지’에 대해 적극 홍보에 나서고 있다.
아울러 추석 연휴 기간 동안 실제 엄마와 아들이 주식 차트에 대한 패턴을 분석해보는 ‘맘팝차트’, ‘달나라토끼’ 등 긴 추석 연휴 동안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도 지속적으로 업로드했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이번 AI 뮤직비디오는 명절을 맞아 ‘가족’, ‘사랑’이라는 키워드를 AI라는 첨단 기술로 전달하고자 한 시도였다”고 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