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티지엠피, 일본서 ‘베스트 어워드’ 수상

최훈길 기자I 2023.06.07 13:36:44

조조 코스메 2023 상반기 베스트 어워드
“7월 화장품 신제품, 성장세 지속될 것”

[이데일리 최훈길 기자] 화장품 강소기업 브이티지엠피(018290)가 일본 최대 온라인 패션 플랫폼에서 올해 상반기 인기 기업으로 꼽혔다.

브이티지엠피는 7일 일본 조조타운의 ‘2023 조조 코스메 상반기 베스트 어워드’에서 수상했다고 밝혔다. 조조타운은 일본 최대 온라인 패션 플랫폼이다. 가성비 좋은 제품부터 해외 브랜드까지 폭넓은 상품을 볼 수 있다. 다양한 제품들을 손쉽게 찾고 구매할 수 있어 유행에 민감한 일본 MZ세대들이 애용하는 플랫폼이다.

브이티코스메틱 시카라인. (사진=브이티지엠피)


조조타운의 2023 상반기 베스트 어워드는 상반기에 조조타운 내 매출액 및 건수, 즐겨찾기 등록 수, 일본 내 유명 헤어메이크업 아티스트 및 인플루언서에게 받은 득표를 점수화해 순위별로 시상하는 행사다.

브이티지엠피의 ‘시카 데일리 수딩마스크’는 조조타운의 올해 상반기 베스트 코스메 어워드 한국 화장품 팩, 페이스마스크를 수상했다. ‘VT CICA 레티A 에센스’와 ‘VT CICA 바이탈 마스크 세트‘는 출시 3개월 만에 한국 화장품 에센스·오일·크림 부문과 팩·페이스마스크에서 각각 수상하는 저력을 보여줬다.

앞서 브이티지엠피는 2021~2022년 엣코스메, 립스 등에서 인기 화장품으로 수상했다. 지난 1일에는 안티에이징, 모공, 주름, 탄력 개선에 효과적인 ‘VT CICA 레티A 크림’이 ‘LIPS 2023 상반기 어워드 연령 피부케어 페이스 크림’ 부문에서 수상했다.

브이티코스메틱의 관계자는 “최근 자사의 신제품 라인이 수상하게 돼 앞으로도 기대된다”며 “기존 시카 라인의 인기와 더불어 신규 출시한 ‘시카 바이탈 라인’과 ‘시카 레티놀 라인’도 일본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일본에서 오프라인 채널을 확장 중”이라며 “7월 신제품 리들샷 출시를 앞두고 있어 성장세가 지속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