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몬스가구, 드라마 ‘하이클래스’ 제작지원

함지현 기자I 2021.09.30 13:42:51

극 중 자주 비춰지는 소파·거실장 등 지원
제작지원 기념 협찬제품 15% 할인 행사

[이데일리 함지현 기자]에몬스는 조여정 주연의 드라마 ‘하이클래스’을 제작지원 한다고 30일 밝혔다.

(사진=에몬스)
에몬스에 따르면 극 중 자주 비춰지는 송여울(조여정 분)의 타운하우스 저택 거실 공간에 루치아노 소파, 거실장, 소파 테이블과 주방 공간 장식장 등이 모두 에몬스가구 제품이다.

특히 주목 받고 있는 제품은 전직 로펌 대표 변호사이자 HSC 국제 학교 학부모 인 송여울(조여정 분)의 거실에 루치아노 소파이다.

2.1㎜통가죽을 적용한 헤드레스트형 디자인의 루치아노 라이트 그레이 코너형 소파는 절제된 세련미가 느껴진다. 바롤로 소파테이블, 사피아노 골드 거실장 등 함께 연출해 인테리어와 톤앤매너를 맞췄다.

이 외에도 HSC 국제 학교 재단 이사장실에 연출된 워너비 라운지 소파는 에몬스에서 새롭게 개발한 ‘트윈더(Twinther)‘ 가죽을 적용한 아치형의 코너형 디자인과 감각적인 팔걸이가 돋보이는 커스터 마이징 제품이다.

카멜, 라이트 그레이, 미라지 블루, 클래식 블루, 브라운, 핑크, 와인 총 7가지의 컬러 구성과 3인, 3.5인, 4인, 5인 등 소비자가 원하는 형태로 제작이 가능하다.

노현관 에몬스가구 홍보실 부장은 “드라마의 인기와 함께 드라마 속 공간들과 가구에 대한 궁금증으로 하이클래스에 나온 소파 등을 찾는 고객이 많아졌다”며 “제작지원을 기념해 협찬제품을 10월말까지 15% 할인하는 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