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흥건설, '광양 와우지구 중흥S-클래스' 선착순 분양

이윤정 기자I 2023.01.02 13:34:28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중흥건설이 전남 광양시 와우지구 A3BL에 분양 중인 ‘광양 와우지구 중흥S-클래스’가 직주근접 아파트로 주목받고 있다.

광양 와우지구 중흥S-클래스 투시도 (사진=중흥건설)
중흥건설이 분양 중인 이 단지는 남해고속도로와 이순신대교, 2번국도로의 진입이 수월하고 중마버스터미널도 가까워 광역 교통망 이용도 편리하다. 이에 따라 포스코광양제철소와 광양국가산업단지, 여수국가산업단지, 율촌일반산업단지 등으로 출퇴근이 쉽다.

중흥건설 분양 관계자는 “도보권에 초등학교(예정)와 중학교(예정)가 위치하고 있어 학세권 수혜를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단지 근방에는 와우생태호수공원과 백운그린랜드, 마동체육공원 등 풍부한 녹지공간을 갖춰 쾌적한 주거환경을 갖췄다.

특화설계도 눈길을 끈다. 남향 위주 단지배치와 전세대 4Bay 구조를 중심으로 테라스 설계(일부)를 더했으며, 주택형은 실수요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전용 84㎡ 단일 타입으로 구성됐다. 또 각종 조경시설과 어린이놀이터는 물론 피트니스센터와 실내골프연습장, 작은 도서관, 어린이집 등 다양한 입주민 커뮤니티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광양 와우지구 중흥S-클래스는 전용면적 84㎡ 총 902세대로 현재 선착순 동호 지정 분양 중이다. 중도금 무이자, 발코니 무상확장, 전매 무제한 등 특별 분양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견본주택은 전남 광양시 마동에 위치해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