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와인 투어는 △11일 스페인 △12일 프랑스 △13일은 이탈리아 순으로 진행한다. 총 3개국의 유명 와인을 매일 색다르게 경험해 볼 수 있으며, 함께 곁들일 수 있는 유럽 3개국의 전통 음식 7종도 무제한 제공된다.
스페인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레알 꼼빠니아 3종’, 프랑스 현지 판매 1위 와인 브랜드 ‘로쉐 마제 3종’, 이탈리아의 ‘지아콘디’ 브랜드 와인 4종과 꽁까 도로 등 레드, 화이트, 스파클링 와인까지 다양한 종류의 와인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전통 음식은 △감바스 알 아히요 △스페인 전통 스튜 요리 피스토 만체고 △문어 요리 뽈뽀 등의 스페인 요리와, △닭고기와 야채에 포도주를 부어 조린 프랑스 전통 요리 코코뱅 △프로방스 지역의 대표 요리 라따뚜이 △연어 파피요트 △니스풍 샐러드 등의 프랑스 요리, 마지막으로 이탈리아 요리는 △라구 알라 볼로네제 파스타 △해산물 스튜 카치우코 △로스트 비프 △치킨 시저 샐러드 등으로 준비되며, 이 외에도 다양한 각 나라별 음식, 치즈, 디저트가 함께 구성돼 있다.
와인 투어는 호텔 최고층인 19층에 위치해 명동 도심과 남산의 절경이 파노라마처럼 한눈에 펼쳐지는 ‘르 바(Le Bar)’에서 오후 5시부터 8시까지 세 시간 동안 이용할 수 있다. 5인 미만 이용 시 예약 가능하다. 이용권은 별도 구매 가능하며, 가격은 1인 5만원이다. 이날까지 사전 구매 시 20% 할인된 금액인 4만원에 이용 가능하며, 투숙객은 3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