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한국MS, 학생 대상 '오피스365' 무상 배포 프로모션 진행

이유미 기자I 2017.03.16 10:34:49
[이데일리 이유미 기자] 한국마이크로소프트(한국MS)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클라우드 기반 오피스 365(Office 365)를 무상으로 배포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한국MS와 연간계약을 맺은 경기도교육청, 경상남도교육청 산하의 모든 초중고등학교 소속의 학생들은 무료로 오피스 365를 사용할 수 있다. 이는 각 교육청별로 약 1200억원과 300억원에 해당하는 규모로 해당 지역 내 초중고등학교에 재학 중인 학생들은 각 교육청 온라인 페이지 접속을 통해 해당 학교 소속 여부를 확인하고 바로 오피스 365를 다운로드 받아 활용할 수 있게 된다.

오피스 365는 항상 최신 버전으로 유지되는 클라우드 기반의 오피스 솔루션이다.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원노트 등 기본적인 문서 작성 프로그램은 물론 클라우드 저장공간인 원드라이브가 개인당 1TB까지 제공 무료로 제공된다. 또 한 명당 5대의 PC 를 비롯한 다양한 디바이스에 설치하여 사용할 수 있다.

유현경 한국MS 마케팅 오퍼레이션즈 사업본부 이사는 “이번 프로모션은 MS가 전세계적으로 진행하는 스튜던트 어드밴티지 프로그램의 일환”이라며 “앞으로도 학생들이 재학 기간 중 비용 부담 없이 오피스를 사용해 보다 효과적인 학습을 도모하고, 실무 환경에서 요구되는 오피스 활용 역량을 미리 갖출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프로모션으로 오피스 365를 다운로드 받고자 하는 학생은 각 교육청 온라인 페이지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사용하고 있는 PC의 운영체제를 윈도(Windows)10 에듀케이션 에디션으로 무상 업그레이드 하는 것도 가능하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