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정한 정상’을 뜻하는 ‘리얼피크’는 인생의 가장 행복한 순간을 만끽하도록 아웃도어 활동을 권장하고 최적화된 정보를 제공하는 아웃도어 서비스다.
이 사이트는 AIA생명 고객뿐만 아니라 누구나 리얼피크 웹사이트 접속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리얼피크’의 가장 큰 특징은 이용자 개인별 아웃도어 활동 성향에 맞는 맞춤형 정보를 제공한다는 것이라고 AIA생명은 설명했다.
간단한 ‘나의 아웃도어 스타일’ 테스트만 거치면 ‘목표성취형 도전가’, ‘친목도모형 향유가’, ‘건강추구형 운동가’ 등 각자의 아웃도어 성향에 최적화된 아웃도어 테마를 추천받을 수 있다. 또 평소에 참가하고 싶었던 아웃도어 관련 동호회를 검색하거나 본인이 속한 동호회를 등록해 홍보도 가능하다.
AIA생명은 아웃도어 활동이 주로 2인 이상의 그룹 단위로 이루어지는 점에 착안, 주변 사람들에게 아웃도어 여행을 제안하는 ‘일정 만들기’ 기능을 ‘리얼피크’에 추가했다.
AIA생명 마케팅 총괄 마크 스탠리 부대표는 “치열한 경쟁 속에서 자신과 가족을 위해 온 힘을 다하는 고객들을 응원하며 이들이 더욱 즐거운 인생을 만끽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이번 ‘리얼피크’ 아웃도어 서비스를 기획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