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선진포크, 고객맞춤형 온라인쇼핑몰 오픈

이승현 기자I 2012.08.01 15:42:22

정기배송·연간회원제 등 차별화된 서비스 도입

[이데일리 이승현 기자] 브랜드 돈육 ‘선진포크’를 만드는 선진은 1일 선진포크 전용 온라인쇼핑몰(www.sjporkmall.com)을 오픈했다.

1992년 국내 최초 브랜드돈육으로 탄생한 선진포크는 현재 대형마트 및 오픈마켓, 홈쇼핑 채널 등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2009년부터는 자체 유통매장인 선진포크프라자를 설립해 운영 중이다. 이번 온라인쇼핑몰 오픈을 통해 선진은 온오프라인 유통망을 모두 갖추게 됐다.

선진이 새롭게 오픈핸 돈육 전문 온라인쇼핑몰 ‘선진포크몰’
선진포크 쇼핑몰의 특징은 ▲복잡한 화면전환없는 원스톱 결제 ▲원하는 날짜에 집에서 받는 정기배송 ▲고객 맞춤형 패키지 ▲연간 회원제를 통한 각종 혜택 등이다.

이 중 눈에 띄는 것은 ‘정기배송 시스템’으로 원하는 제품을 미리 주문하면 정기적으로 배달해줘 매번 고르고 계산하는 번거로움을 줄일 수 있다.

또한 연회비 1만5000원에 가입하는 연간회원제를 통해 주문 금액에 관계없이 6회의 무료배송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고, 일반회원보다 높은 포인트 적립율(5%)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서정관 선진포크 마케팅팀장은 “선진포크 자체 오프라인 매장인 선진포크프라자가 전국적으로 58호점을 돌파한데 이어 온라인몰도 생겨나면서 소비자 접점을 크게 확대할 수 있게 됐다”며 “온라인몰 이용 고객에게 많은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선진포크는 이번 쇼핑몰 오픈을 기념해 8월 한 달간 ‘100% 맛 보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온라인에서 구매한 선진포크의 맛이 불만족스러울 경우 100% 교환해주는 행사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