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기대란템에서는 입고와 품절을 반복하는 정리·보관, 청소용품을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템바보드 멀티탭 정리함’은 여러 가닥의 전선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고 개폐 가능한 덮개로 빈 콘센트에 먼지가 쌓이는 것을 방지한다. 냉동식품 보관 및 도시락통 등 다양하게 활용가능한 ‘실리콘 용기’도 판매한다. 유연하고 탄력있는 실리콘 재질에 전자레인지, 식기세척기에도 사용이 가능해 인기가 높은 제품이라고 다이소는 설명했다.
새해 복테리어 아이템으로는 상징적인 의미를 담은 인테리어 소품들을 판매한다. 보름달을 닮은 곡선 라인의 ‘유광 달항아리 인테리어 오브제’를 소형, 중형, 대형으로 구성했다.
한자 ‘福(복)’을 디자인으로 활용한 상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 ‘복을 부르는 저금통’은 ‘福(복)’ 자를 직육면체 형태로 구성해 신년에 행운이 가득하길 바라는 의미를 더했다. ‘복을 부르는 복 거실화’는 보들보들한 털실에 은은한 빛을 띠는 실로 ‘福(복)’ 자를 수놓았다.
‘공간별 집꾸미기 아이템’ 코너에서는 주방, 거실, 욕실 각 장소에서 청소를 할 때 유용한 상품들을, ‘집꾸 인기 키워드 상품’에서는 ‘공중부양’, ‘실리콘’, ‘가리개’ 등 SNS에서 해당 키워드로 많은 검색이 이루어진 상품들을 준비했다. 이외에도 인기 톱30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추가 혜택 이벤트도 마련했다. 집꾸 아이템을 구매 후 포토리뷰나 콘텐츠를 작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이소몰 포인트를 증정한다. 한편, 반려동물용품 브랜드 ‘포포몽’ 런칭 기념으로 신상품 구매 후 리뷰를 작성하면 ‘포포몽 반려동물 전용 스카프’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연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2025년 새해를 맞아, 집안을 꾸미고 정돈하는 데 도움이 되는 인기아이템을 확보해 행사를 준비했다”며 “올해에도 다이소는 고객님들의 일상에 실용성과 재미를 더해드릴 수 있도록 균일가로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