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티몬, 웹드라마 '수미네집' 조·단역 배우 공개 오디션

남궁민관 기자I 2022.08.24 12:06:25

티몬 회원 누구나 도전 가능…오는 31일까지 접수
국내서 새롭게 시도하는 상품 판매 드라마
재미 추구하는 ''펀슈머'' 공략한 숏 콘텐츠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이커머스 티몬이 배우 김수미가 엄마 역에 출연하는 오리지널 웹드라마 ‘수미네집’ 제작을 앞두고, 조·단역 배우 모집을 위해 공개 오디션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티몬 회원 대상으로 진행하며, 별도 오픈한 응모 딜을 통해 지원 가능하다. 접수는 오는 31일까지다.

티몬이 자체 웹드라마 ‘수미네집’ 제작을 앞두고 조·단역 배우를 모집하는 오디션을 진행한다.(사진=티몬)


수미네집은 시트콤과 상품 홍보가 합쳐진 하이브리드 드라마로, 하루도 바람 잘 날 없는 수미네 가족의 좌충우돌 스토리를 담아 신선한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계획이다. 이른바 ‘티몬×김수미 오리지널 콘텐츠’의 시즌1인 웹예능 ‘찐최종.pptx’에 이은 시즌 2로 선보이는 것. 지난 7월 첫 공개한 찐최종.pptx의 인기에 힘입어 시즌2 제작에 빠르게 나섰다는 설명으로, 촬영 기간은 오는 9월 말부터 10월 초 사이며 올해 연말 티몬 유튜브 채널 ‘놈 스튜디오’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숏 콘텐츠’ 형태로 10분씩 총 4편의 에피소드로 구성된다. 소비 과정에서 재미를 추구하는 ‘펀슈머(Fun+Consumer)’들을 공략하기 위한 콘텐츠답게 대본은 있되 NG가 없는 ‘무(無)NG’ 시트콤으로 기획됐다. 또 배우들은 정극 연기 중 즉흥적으로 주어지는 상품 소개 미션을 소화해야 한다. 이는 배우들의 자유로운 애드리브가 더해지면서 시청자들에게 큰 즐거움을 전할 것으로 기대된다. 에피소드마다 초특급 게스트들도 참여할 예정이다.

오디션은 연령 제한 없이 끼와 재능이 있는 티몬 회원이라면 누구나 도전할 수 있다. 1차 서류 접수를 시작으로 2차 실물 오디션에서 조·단역 배우를 선발한다. 1차 합격자는 9월 5일 문자 및 개별 통보로 발표하며, 이후 실물 오디션은 9월 14일 티몬 신사동 본사에서 열린다. 심사위원은 개그맨 윤정수와 최기섭, 신재호 감독, 티몬 관계자 등이 맡는다. 현재 출연진으로는 윤정수가 첫째 아들로 함께하며, 개그맨 최기섭도 둘째 아들 역에 출연을 확정했다. 셋째 딸에는 레인보우 지숙이 출연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