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자전거 전문 브랜드 스페셜라이즈드, 수험생 대상 프로모션

박지혜 기자I 2016.11.18 12:35:26
[이데일리 e뉴스 박지혜 기자] 미국의 자전거 전문 브랜드 스페셜라이즈드가 2017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에 응시한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두가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우선 학생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은 알레 스프린트 콤프와 벤지 엘리트, 타막 스포츠 등 일부 모델에 한해 구매 시 최대 40만원 상당의 자전거 용품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는 로드 사이클 라이딩에 필수적인 에스웍스 서브6 로드 슈즈와 에스웍스 이베이드 헬멧 등이 포함되며 12월 31일까지 진행된다.

두번째 프로모션은 용품 할인 혜택이다. 오는 20일까지 스페셜라이즈드 용품 구매 시, 자전거와 휠셋을 제외한 모든 품목에 한해 일괄적으로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프로모션들은 수능을 치른 당일 17일부터 진행되며 나이와 관계 없어, 2017년 수능 시험을 응시한 모든 수험생들에게 적용된다.

스페셜라이즈드코리아 관계자는 “장기간 수험생활로 인해 지친 체력과 스트레스를 자전거 라이딩이 적합하다고 생각했다. 학생들이 자전거를 통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만들어가길 바란다”며 프로모션의 기획 배경을 설명했다.

프로모션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모든 수험생들은 수험표와 신분증을 지참하고 스페셜라이즈드 공식 취급 대리점에 방문하면 된다.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스페셜라이즈드코리아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