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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나항공은 한국방문위원회의 ‘한국 방문의 해’ 캠페인 엠블렘을 부착한 항공기 3대를 운영하고 국내외 광고 등에 해당 엠블램을 표출한다고 16일 밝혔다.
아시아나항공은 A321, A330, B777 등 기종별로 각 1대씩에 캠페인 엠블렘을 부착했다. 항공기 좌·우 앞부분 밑쪽에 부착된 엠블렘에는 ‘2016-2018 한국 방문의 해(Visit Korea Year)’ 문구가 영어로 새겨져 있다. 해당 항공기는 2018년까지 아시아나항공 전노선에 투입된다.
이와 함께 아시아나항공은 국내외 24개 공항 탑승수속 카운터 안내 스크린 (FIA)에 ‘2016~2018 한국 방문의 해’ 캠페인을 홍보하는 이미지를 적용한다. 아시아나항공의 국내외 광고에도 해당 엠블렘을 노출하는 등 캠페인에 적극 참여한다는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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