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SNS 회원 대상 기내식 체험행사 진행

성문재 기자I 2014.11.20 13:41:28

기내식 직접 만들고 맛보는 기회 가져
참가자 20명 선발에 2100여명이 지원

인천공항 지원단지에 위치한 아시아나 기내식 시설인 LSG 스카이쉐프에서 20일 진행된 ‘아시아나 기내식 체험행사’ 참가자들이 아시아나 승무원 및 담당 셰프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아시아나항공 제공.
[이데일리 성문재 기자] 아시아나항공은 20일 인천공항 지원단지에 위치한 LSG스카이쉐프에서 아시아나 SNS 회원들을 대상으로 기내식 체험행사를 마련했다.

이날 행사에서 20명의 참가자들은 아시아나 기내식을 생산하는 LSG스카이쉐프에서 일반인들에게는 공개되지 않는 기내식 생산 과정을 견학했다. 또한 견과류와 치즈를 곁들인 건강 샐러드와 안심 스테이크 등 인기 기내식을 직접 만드는 체험 기회를 가졌다.

아시아나항공(020560)은 식재료 준비부터 항공기 탑재까지 안전 및 위생을 중시하는 기내식 제조과정에 대한 강의 등을 통해 그 동안 참가자들이 기내식에 대해 가져왔던 호기심을 풀어주는 시간도 가졌다고 설명했다.

이번 기내식 체험단은 아시아나 기내식에 관심을 가진 회원들이 체험단이 되고 싶은 이유 및 신청사연을 지난달 24일부터 지난 9일까지 아시아나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에 응모해 심사를 통해 선발됐다. 최종 20명 선발에 2100여명의 회원들이 참여를 희망하는 등 기내식 체험단 모집에 높은 관심을 보였다.

한현미 아시아나항공 서비스본부장은 “지난 2012년부터 연간 2회 실시하고 있는 기내식 체험단 행사는 기내식에 대한 고객의 소리를 가장 가깝게 접할 수 있는 뜻 깊은 자리”라며 “본 행사를 통해 보다 맛있고 품격있는 기내식을 제공하도록 항상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관련기사 ◀
☞ 박삼구 금호아시아나 회장, 베트남서 민간외교활동 펼쳐
☞ 아시아나 "정당성 결여된 행정처분, 수용할 수 없어"
☞ 아시아나항공, 샌프란시스코 운항 정지 45일(종합)
☞ 아시아나, 샌프란시스코 노선 45일 운항정지 처분
☞ [특징주]아시아나 3%대 상승..'운항정지 기간 양호'
☞ 아시아나, 수능 수험생 대상 국내선 특별할인
☞ 아시아나항공, 필리핀 빈민 아동 지원 기부캠페인 진행
☞ [포토]아시아나, 일본인 관광객 초청 김장체험 행사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