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광고 플랫폼 인라이플, 영업부문 신입 및 경력 수시 채용

김현아 기자I 2023.03.21 13:01:17
[이데일리 김현아 기자]


빅데이터를 활용한 광고 플랫폼기업인 인라이플(ENLIPLE)이 통합 마케팅 플랫폼 ‘모비온’의 사업 역량 강화 및 인재 확보를 위해 ‘2023년 상반기 영업부문 신입 및 경력 사원’을 모집한다.

IT및 광고 업계 취업문이 좁아지고 있지만, 인라이플은 더욱 공격적으로 채용에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모비온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모비온 3.0’을 새롭게 론칭하면서 영업부의 규모와 역량을 강화하고, 영업 사원과 고객사를 1 :1 비즈 매칭하여 고객사별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려는 전략이다.

모비온3.0은 인공지능(AI) 엔진 최적화를 진행하고 마케팅 인사이트 도출을 돕는 ‘고객분석툴’ 등 다양한 연계 서비스까지 확장해 나가면서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모비온의 영업 사원은 단순 세일즈 포지션이 아닌, 마케팅 전문가로서 고객사와 소통을 통해 문제점을 진단하고, 광고 성과 개선을 돕는다. 특히 ▲모비온을 활용한 마케팅 전략 제안부터 ▲고객 데이터 분석툴을 활용한 인사이트 제공 ▲신규 고객사 발굴 ▲영업 실적 관리 ▲고객사 대상 매체 교육 등을 진행한다. 또한, 신입 사원도 개인 성장은 물론, 성과를 달성하도록 선후배 멘토링 시스템을 도입하여 자사 플랫폼과 업계 및 타 매체에 대해 전문 교육을 진행한다.

채용 시 온라인 광고에 대한 이해도와 OA 프로그램 활용 능력을 갖춘 인재를 우대한다. 지원자는 회사 공식 채용 홈페이지와 사람인, 잡코리아를 통해 지원서를 접수하면 된다.

인라이플은 면접자와 실무자가 시간과 비용을 절감하고, 인재 채용에 속도를 내기 위해 ‘원데이(One Day)’, ‘원위크(One Week)’ 제도로 채용을 진행한다.

원데이 면접은 타 기업에서는 최소 2차례 방문을 통해 진행되는 실무진 면접, 인사 면접(컬처핏 면접)을 단 하루만에 진행하는 제도이다. 또한 원위크 면접은 서류 접수부터 결과 안내까지 일주일 안에 이뤄진다.

한편, 인라이플은 ▲주 4.5일제 ▲중식 식대 지원 ▲생일 휴가 & 축하금 ▲자기계발비 지원 ▲기념일3시간 조기 퇴근 ▲장기근속 휴가&축하금 ▲결혼기념일 축하금 등 다양한 복지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