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는 대기업, 중/소기업 너도나도 할 것 없이 CS업무에 집중투자하거나 아웃소싱 서비스를 이용하는 등 고객 만족 서비스 강화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CS아웃소싱에서 주의해야 할 점은 어설프게 운영 중인 유사 업종에 자사의 CS를 위탁하는 것이다. 정확한 운영진단 없이 부실한 분석으로 흉내만 내는 컨설팅을 하는 대행사의 서비스를 이용했다가는 문제 발생 시, 뒷 단의 일을 처리하는 것에 더 많은비용을 사용해야 하기 때문에 CS대행을 아무 곳에나 맡겨서는 안 된다.
이에 반해 ‘CS쉐어링’은 20년간 100여개의 대기업 및 공공기관 컨택센터 운영노하우를 기반으로 한 운영분석을 통해 확실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최초의 공유경제모델로서 원조답게 다수의 중소기업 고객센터를 성공리에 런칭한데 이어 최근에는 24시간 운영 가능한 비상대응 콜센터 서비스도 오픈했다. 또 고객사의 운영 환경과 필요에 따라 위탁할 수 있는 서비스 범위가 점점 확대되어 CS업계에서 더욱 독보적인 위치를 점유해 나가고 있다.
비수기/성수기에도 탄력적이고 합리적인 비용으로 대기업 수준의 퀄리티를 가진 콜센터를 이용하고 싶은 기업이라면 ‘CS쉐어링’ 홈페이지의 무료 운영 진단 문의하기 서비스를 이용하길 권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