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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일 법조계에 따르면 화우는 아시아로 고객 서비스 평가 2020년판(Asialaw Client Service Excellence Ratings 2020)에서 국내외 사내 변호사들에게 국내 로펌 중 가장 높은 점수를 획득했다.
아시아로 고객 서비스 평가 2020년판은 실제 로펌들의 서비스를 받은 사내 변호사나 기업들을 대상으로 평가 설문을 진행하는 리서치 결과를 바탕으로 국가별 가장 우수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한 로펌을 선정했다.
이번 평가는 △로펌의 고객 관리 △자문료의 투명성 △체계적인 업무 진행 △산업 업종에 대한 이해도 등 설문조사를 실시해 분야별 1~7점의 점수를 부여, 총점이 가장 높은 4곳의 한국 로펌을 선정해 발표했다.
화우는 최근 △퀄컴의 공정위 상대 행정소송 △현대자동차 근로자 지위 확인소송사건 △삼성전자서비스 노동조합 관련사건 △SK-LG 간의 2차 전지 분쟁 △삼성바이오로직스 사건 △코오롱생명과학의 인보사 사건 △은행과 증권사들의 DLS 등 각종 파생상품 관련 규제 분쟁 △라임자산운용 환매 중단 사건 △한진그룹의 경영권 분쟁 등 국내 대형 로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된 사건들 마다 빠지지 않고 대리해 그 입지를 다시 한번 확인 받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