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포드코리아, 환경실천연합회 등에 후원금 전달

김현아 기자I 2012.01.05 19:03:53
[이데일리 김현아 기자] 포드코리아가 5일 총 2만5천 달러 상당의 후원금을 지원하는 ‘포드 환경 후원 프로그램 (Ford Motor Company Conservation & Environmental Grants)’ 결과를 발표하고 후원금 전달식을 했다.

올해로 10회째를 맞이한 된 포드 환경 후원 프로그램은 환경부의 후원으로 진행된다.
 
이번에는 ▲가족단위의 참여를 기반으로 야생동물 서식지 및 생태계 다양성 보존을 실행하는 ‘(사)환경실천연합회’ ▲초 중고생을 대상으로 지속적인 환경 문제 인식 및 해결을 위한 사진일기 공모전을 진행하는 ‘닥터안 자연 사랑 연구소’ ▲채식 위주의 한국전통 식문화에 관한 노래를 창작, 보급해 지구환경과 음식물의 상관관계에 대한 캠페인을 진행하는 ‘이기영 호서대 교수’ 등이 선정됐다.

아울러 ▲학교 주변 하천 생태 연구, 보전 및 개선 방향을 UCC로 제작하여 환경보전에 대한 관심을 제고하는 ‘경원고동아리 FEFU’ ▲다문화가정의 아이들과 학교 부적응 학생들을 대상으로 환경 멘토링 프로그램 및 환경보전활동을 실시하는 ‘고려대 환경동아리 KUERO’도 후원 대상으로 선정됐다.

정재희 포드코리아 표이사는 "건강한 환경에서 지역 사회와 함께 성장하기 위해 앞으로도 환경 문제에 관심을 갖고 지속적으로 후원하겠다"고 강조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