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JW그룹, 이종호 명예회장 1주기 추모식...이경하 회장 등 참석

유진희 기자I 2024.04.22 14:09:53
[이데일리 유진희 기자] JW그룹은 고(故) 송파(松坡) 이종호 명예회장의 타계(2023년 4월 30일) 1주기 추모식을 경기 과천시 JW과천사옥에서 19일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19일 경기 과천시 JW과천사옥에서 열린 고(故) 이종호 명예회장(2023년 4월 30일) 1주기 추모식에서 JW그룹 임직원들이 헌화 후 묵념을 하고 있다. (사진=JW그룹)


추모식은 생전 소탈하게 살아온 고인을 기려 간소하게 진행됐다. 추모 묵념을 시작으로 약력 소개와 추모사 낭독, 추모 영상 상영, 이경하 JW그룹 회장을 비롯한 주요 경영진의 헌화로 이어졌다.

한성권 JW그룹 부회장은 추모사에서 “국민의 건강을 책임지는 ‘약 다운 약’을 만들기 위해 평생을 바쳐왔던 이 명예회장의 생명존중과 도전정신의 창업정신은 오늘날 JW그룹이 지속적인 혁신과 성장을 이뤄내는 원동력이 됐다”며 “제약보국(製藥保國)의 꿈을 실현하기 위해 도전과 혁신을 거듭했던 명예회장의 유지를 받들어, 세계적인 신약개발을 향한 비전에 한마음 한뜻으로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약속했다.

한편 추모식 후 명예회장의 흉상 제막식도 있었다. 참석자들은 이를 통해 대한민국을 의약강국으로 만들기 위해 아무나 갈 수 없는 험한 길을 걸었던 고인의 정신을 기렸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