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에서는 전국 대리점, 백화점 등 점주 300여 명과 본사 임직원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품 라인과 디자인에 대한 설명과 마케팅 전략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신발 부분에서는 기존 프로스펙스가 강점을 보이고 있는 파워 라인 확장과 기능성 향상을 통해 워킹화 브랜드로서 차별화를 강조했다. 특히 경량성과 쿠셔닝 강화, 스타일 슬림화를 통해 편안한 착화감을 유지하도록 했다.
의류 부분에서는 실용성을 기반으로 스포츠의 역동성을 표현하는 데 중점을 뒀다. 또 패션이 가미된 피트니스 라인을 확대 운영하고, 최근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생활스포츠, 바이크 라인 등을 추가했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 라인들은 언제 어디서나 부담 없이 편안하게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도록 실용성을 기반으로 기획되었다”며 “스포츠 브랜드의 선두주자로서 시장을 선도하기 위해 다양한 아이디어와 차별화된 디자인 및 혁신적인 기술력으로 승부를 하고 있다”고 전했다.
▶ 관련기사 ◀
☞한신평, LS네트웍스 신용등급 하향검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