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TV 이미지 기자] LG전자(066570)가 북미시장 지속성장 브랜드 조사에서 4위에 올랐습니다.
LG전자는 오늘 미국 브랜드 컨설팅 회사 '랜더 오시에이츠'의 최근 발표한 지속성장 브랜드 조사에서 4위를 차지해 아시아 기업 가운데 가장 높은 순위에 올랐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조사에서는 유기농 식품회사 클리프 바가 1위를 차지했고, 페이스북과 블랙 베리 등이 그 뒤를 이었습니다.
▶ 관련기사 ◀
☞LG전자, '0.88mm' 세계서 가장 얇은 TV 국내 첫 공개
☞"지속가능 최고기업에 난방公· LG電"
☞구본무 회장, "몇몇 사업 어렵더라도 흔들려서는 안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