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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에 선보이는 메트라이프 챗봇 서비스는 에이전트들이 메트라이프생명 어플리케이션이나 홈페이지에 접속하지 않아도 카카오톡 내 전용 챗봇을 통해 기업 소개나 상품 소개 등 다양한 정보를 고객에게 제공하며, 챗봇에 연령대, 직업 등 간단한 정보만 입력해도 고객 맞춤 보험까지 추천할 수 있도록 편리하게 설계됐다.
또한 챗봇 내에서 바로 접속 가능한 링크가 연결되어 있어 궁금한 정보가 포함된 각각의 카테고리 별 정보 이미지를 간편하게 확인 가능하다. 단계별 시나리오를 통해 사용자들이 각기 필요로 하는 정보를 즉각적으로 습득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어 복잡하지 않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김지웅 메이크봇 대표는 “장기간 코로나19 상황이 지속되면서 건강에 대한 염려가 늘어남과 동시에 보험에 대한 관심도 급증하고 있다”며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에이전트들이 맞춤 정보를 한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실용성 있는 기능을 지원하는 것은 물론, 앞으로도 연관 사업에서 모두의 만족도를 위해 발빠르게 대응할 수 있는 챗봇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