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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칼린 연출 19禁 '미스터쇼' 日 무대 진출

김미경 기자I 2015.02.06 14:01:14

TBS 방송국·엘에이치 공동 주최로 공연
여성만을 위한 쇼…1년만에 해외 나서
10만女 관객 유치 성과, 아카사카 입성

박칼린 연출의 ‘미스터쇼’의 한 장면(사진=미스터쇼프로덕션).


[이데일리 김미경 기자] 국내 첫 여성 전용 공연 ‘미스터쇼’가 오는 4월 일본 무대 진출을 확정 지었다. 6일 공연 기획사인 미스터쇼프로덕션에 따르면 ‘미스터쇼’는 지난해 3월 국내 초연 이후 불과 1년 만에 일본 도쿄 아카사카 브리츠(AKASAKA Blitz)에서 4월 22일부터 26일까지 5일 간 공연한다.

이번 해외 진출은 엘에이치와 일본 4대 지상파 방송국 TBS(도쿄방송)가 공동 주최하고, 미스터쇼프로덕션에서 기획,일본 최대 티켓 판매사인 DISK GARAGE에서 제작한다. 도쿄 명소 아카사카에 위치한 공연장은 TBS가 운영하는 라이브 극장으로 유명 가수들의 콘서트 및 다양한 해외 라이선스 작품을 유치하고 있다. 국내에서는 세븐, 카라, 애프터스쿨 등이 무대에 올랐다.

미스터쇼프로덕션 측은 “미스터쇼는 지난해 초연 때 총 관람객 수가 10만 명에 돌파하는 등 공연 중 일본, 중국 등 동남아 지역에서 러브콜을 여러 차례 받아왔다”며 “해외 관객들의 문의가 이어져 여행사의 온라인 예매처를 통해 판매하기도 했다”고 말했다.

회사 측은 일본을 시작으로 세계의 여성 관객에게 ‘미스터쇼’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박칼린 연출은 “일본 투어공연의 퀄리티를 위해 공연 현지화에 힘쓸 것”이라며 “실제로 ‘미스터쇼’의 일본 버전의 경우 8가지 에피소드 가운데 일본 관객 정서를 고려해 새 의상을 적용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또 일본 관객에 대한 사전 조사를 바탕으로 공연 내용을 보완했다고 기획사 측은 전했다.

정철웅 엘에이치 대표는 “이번 ‘미스터쇼’의 일본 진출로 일본 공연계에도 한류의 새 바람이 형성되길 기대한다”며 “올해 한일 수교 50주년을 맞이한 만큼 한일 문화 교류가 더 활성화되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자세한 내용은 국내 홈페이지(www.mrshow.co.kr)와 일본 공식 사이트(http://mrshow.jp)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02-547-5694.

박칼린 연출의 ‘미스터쇼’의 한 장면(사진=미스터쇼프로덕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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