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 못타봤어? `타요버스` 상상초월 인기.. 운행시간 ·노선 문의 빗발

우원애 기자I 2014.04.01 12:11:00
[이데일리 e뉴스 우원애 기자]지난달 26일부터 한 달간 운행되는 ‘타요 버스’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뜨겁다.

‘타요 버스’는 서울시 버스운송사업조합과 TV 애니메이션 ‘꼬마버스 타요’ 제작사 (주)아이코닉스가 대중교통 이용의 날을 기념해 운영하는 버스다.

타요 버스가 운행되자 누리꾼들은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다. 누리꾼들은 “이건 타야해” “타요버스 타려고 학교도 안갔어요” “이거 대박이네” “한달만 하지말고 앞으로 쭉 다니게 해주세요” “타요버스, 한 시민의 아이디어로 시작했다는데 대박” “박원순 시장의 행정은 감동과 재미가 있네요” 라며 호평을 쏟아내고 있다.

타요·로기·라니·가니가 그려진 캐릭터 버스는 26일 오전 8시 30분경 서울시청 잔디광장 동편에서 출발해 4월 25일까지 한달 간 운행될 예정이다.

타요 버스는 대원여객 370번 노선에 투입되며, 로기 버스는 대원교통 2016번, 라니 버스는 북부운수의 2211번, 가니 버스는 동성교통의 9401번에 투입됐다.

‘꼬마버스 타요’ 버스 탑승 및 사진촬영 등 행사참여 문의는 서울 시내버스운송조합 운영부(02-415-4103)으로 문의할 수 있다

▶ 관련기사 ◀
☞ 대중교통의 날 목적과 의미는? 올해는 꼬마버스 타요 운행
☞ 뽀로로 버금가는 꼬마버스 타요 서울시 달린다
☞ `꼬마버스 타요` 친구들과 서울 시내 달린다..노선 확인 필수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