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토종 남성화장품 브랜드 ‘갯츠맨’이 올 초 기능성 화장품 전문 쇼핑몰 코스알엑스에 공식 론칭돼 눈길을 끌고 있다.
그동안 뛰어난 제품력과 독창성에 비해 마케팅 활동 부진으로 고전했던 ‘갯츠맨’은 브랜드 ‘씨라클’의 기획과 코스알엑스에 공식 론칭을 확정지으면서 안정적인 제품연구와 마케팅 능력에 기대를 걸고 있다.
기존 남성화장품의 주류였던 스킨과 로션, 에센스외에도 흔적을 가려주는 커버스틱, 올인원 로션, 휴대용 보습 제품 등 다양한 남성 라인을 갖춘 것이 매력적이라는 평가다.
유원영 코스알엑스 실장은 “론칭 이후 이미 해외바이어들로부터 수출과 업무협약 관련 제의가 오고 있다”면서 “전 세계적으로 급성장하고 있는 남성화장품의 개발과 마케팅에 그동안 성공적으로 쌓아온 코스알엑스의 노하우를 더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갯츠맨 남성화장품은 코스알엑스 공식홈페이지(http://www.cosrx.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 관련기사 ◀
☞ "화장품 빅2" 아모레·LG생건, 동시에 가격 올린다
☞ 코리아나화장품 "전략적 투자자를 통한 자금 조달 계획"
☞ '쓰레기는 잊어라'..정우 화장품 CF서 '훈훈 시크男' 변신
☞ 11번가, '천송이 화장품' 할인 판매
☞ [이거 써봤니?]소망화장품, '꽃을든남자 썬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