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줄리어스`는 로마의 대표적 영웅 `줄리어스 시저`의 이미지를 차용한 제품. 영웅적인 강인한 첫 맛과 신비로울 정도로 부드러운 끝 맛을 지닌 독특한 제품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회사측은 또 고급 레드와인을 첨가해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깨끗한 맛을 느끼게 해주며, 고급스럽게 차별화된 포장 역시 줄리어스만의 명품 이미지를 잘 표현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회사 관계자는 "최근들어 조금 비싸더라도 품질이 좋고 건강을 돕는 제품을 선택하는 추세"라며 "기능과 건강면에서 기존 제품과의 차별화를 통해 짝퉁 제품이 감히 넘볼 수 없는 진정한 명품제품을 만들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크라운제과는 이달 초부터 약 한달 간 수도권과 유동 인구가 많은 주요 지방도시를 순회하며 게릴라 콘서트와 함께 100만 고객 시식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며, 온라인에서도 다양한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 관련기사 ◀
☞크라운제과, 대전공장 신축에 220억 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