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협업은 CJ프레시웨이가 골프장에서 제공하는 식음 서비스와 골프존의 멤버십 플랫폼을 연계해 공동 마케팅을 추진하는 방식으로 이뤄진다. 골프존의 신규 서비스 ‘G멤버십 필드’ 론칭을 기념해 마련됐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골프존 G멤버십 필드 회원은 △커피 2+2 쿠폰 △식음 서비스 할인 △카트비 할인 △홀인원 보험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CJ프레시웨이가 식음 서비스를 운영하는 골프장 이용객을 대상으로 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골프존 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마케팅 활동으로 더 많은 고객에게 즐거운 경험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골프장 식음 서비스 경쟁력을 높이고, 외부 협업 확대를 통해 고품격 푸드 서비스를 구현하는 데 힘쓰겠다”라고 밝혔다.
CJ프레시웨이는 전국 주요 골프장에서 클럽하우스 식음 서비스, 간편식 코너 운영, 맞춤형 메뉴 개발 등으로 골프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미식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쓸어담는 수준” 연말 다이소 명동…외국인 쇼핑 러시 ‘들썩'[르포]](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5/12/PS25120800068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