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종합광고홍보대행사 뉴스캐스트, 병원통합마케팅패키지 출시

김병준 기자I 2016.08.01 11:51:12
[이데일리 e뉴스 김병준 기자] 종합광고홍보대행사 뉴스캐스트가 효과적인 병원 마케팅을 위한 신규 서비스 ‘병원통합마케팅패키지’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뉴스캐스트에 따르면 병원통합마케팅패키지는 급성장하고 있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포함한 구글 디스플레이 네트워크(GDN), 블로그, 언론홍보, 유튜브 광고 등 모든 마케팅 플랫폼을 한번에 진행할 수 있는 병원 통합 마케팅 서비스다.

가시성이 뛰어난 온라인 광고와 신뢰도 높은 언론홍보를 동시에 진행함으로써 병원의 인지도를 높이면서 의료 소비자의 선택을 이끌어 낼 수 있도록 기획됐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컨설팅부터 광고 배너 기획, 제작, 운영에 이르기까지 한 번에 처리할 수 있기 때문에 광고가 처음인 병원도 쉽고 빠르게 광고를 집행할 수 있다.

뉴스캐스트 관계자는 “병원 마케팅 시장이 병원 간 과도한 경쟁, 까다로운 의료광고법 등으로 위축된 흐름 속에서 병원통합마케팅패키지 서비스는 대안이 될 수 있다”면서 “마케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병·의원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서비스로 정착해 나가길 기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뉴스캐스트는 국내외 언론홍보, 바이럴마케팅, 온오프라인 광고 상품 등 서비스를 제공하는 종합광고홍보대행사다. 최근 마케팅 채널 다수를 합친 통합 마케팅 상품을 차례로 선보이며 기업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