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룽투코리아, 'v스퀘어' 청년창업가 1기 모집

김유성 기자I 2015.12.14 10:53:27
[이데일리 김유성 기자] 룽투코리아(060240)는 혁신형 창업기업 창출을 목표로 청년창업가를 발굴·지원하는 청년창업지원센터 ‘V스퀘어’에 참가를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V스퀘어’는 한국의 청년 창업가들이 새로운 아이디어를 만들고 공유하는 곳이다. 우수한 창업 아이템을 보유하고 있는 20~30대 창업가들에게 사무공간·컨설팅 등을 지원하여 성공적인 창업을 유도하고 청년실업 해소에 기여하고자 마련된 청년창업지원 사업이다. 2015년 11월에 출범했으며 이번에 1기 청년창업가를 모집한다.

청년창업지원센터 ‘V스퀘어’는 창업아이템을 보유한 20~39세 이하의 창업예정자 및 창업 3년 이내 기업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모집분야는 창업 업종에 구분 없이 자유롭게 지원할 수 있다.

신청을 원하는 예비청년창업가는 이달 말 31일까지 서류를 작성해 V스퀘어 홈페이지(www.v-square.co.kr)에서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V스퀘어’는 신청자를 대상으로 내년 1월중 서류심사(1차), 발표심사(2차), 임원면접(3차)을 통해 성공가능성이 높은 창업가들을 선발한다. 심사기준은 창업에 대한 목표의식 및 사업화 추진능력, 창업 아이템의 독창성 및 실현 가능성, 시장성 등이며 내년 1월부터 최소 6개월에서 최대 2년 동안 창업공간과 세무, 법률, 경영에 관한 컨설팅 프로그램 등을 지원받게 된다.



▶ 관련기사 ◀
☞룽투코리아, 韓 모바일 게임 中 진출길 열어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