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샤워케어 제품 ‘클린워셔 BD01’ 출시

김영환 기자I 2015.06.02 11:10:52
[이데일리 김영환 기자] 환경가전서비스기업 코웨이(021240))가 녹물과 물 속 잔류염소는 물론 유해물질까지 제거하는 ‘코웨이 클린워셔(제품명: BD01)’를 출시했다.

코웨이 클린워셔는 3중 블로킹 복합 필터 시스템을 탑재해 물속 유해물질을 깨끗하게 제거해준다. 먼저 10㎛ 세디먼트 필터를 통해 모래, 머리카락 등 큰 입자의 유해물질을 제거해주고, 2단계에서 1㎛ 세디먼트 필터를 이용해 녹, 중금속 등 작은 입자의 유해물질을 제거한다. 마지막으로 비타민 필터가 수돗물 속 잔류염소를 제거해 상쾌하고 깨끗한 세정이 가능하도록 했다.

코웨이 클린워셔는 국제수질협회의 ‘WQA 인증’을 획득해 제품 안전성을 인정받았다. 또한 대한아토피협회로부터 ‘아토피 안심 마크’을 획득해 아토피 환우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박용주 코웨이 마케팅본부장은 “코웨이 클린워셔는 피부와 바디 케어를 위해서 씻는 물 관리에 관심을 갖는 고객들이 많아지고 있다는 점에 착안해 개발한 제품”이라며 “녹물, 잔류염소 등 유해물질이 있는 물을 깨끗한 물로 바꿔주기 때문에 피부 트러블이 있거나, 평소 피부 건강을 생각하는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코웨이 클린워셔는 일시불 판매 제품으로 가격은 29만 9000원이다. 필터 정기배송을 원할 경우 ‘필터 정기배송 패키지’에 가입하면 기본형은 2개월 한 번, 강화형은 1개월에 한 번 필터를 무료로 배송 받을 수 있다. 필터 정기배송 패키지 요금은 기본형이 월 9900원, 강화형이 월 1만7500원이다.


▶ 관련기사 ◀
☞동양매직, 코웨이가 제기한 디자인 소송서 승소
☞코웨이, 맞춤형 공기청정기 IoCare 출시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